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HOME > 참여마당 > 공지사항
  • facebook
  • twitter
  • twitter
  •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롭게이용허락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정보를 제공하는 표 - 글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로 구성된 표입니다.
『부산민원 120』 운영 안내
작 성 자 이단비 등록일 2020/01/09/ 조   회 219
첨부파일
『부산민원 120』 운영 안내
◦ 추진내용 : 온라인 민원·제안 접수채널을 단일화하여 민원데이터 통합·관리
◦ 이용방법
- 인터넷(120.busan.go.kr), 모바일 앱, 문자상담(051-120)에서 다양한 신고·제안 신청
- 민원처리 진행사항(접수〉처리진행〉처리결과 등)을 온라인에서 직접 확인 및 문자 수신
- 신청 민원·제안에 대한 답변 완료 후, 시민의 직접 체감 만족도 측정을 위한 조사 실시
◦ 문 의 : 051-12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