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민원 120』 운영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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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자 | 이단비 | 등록일 | 2020/01/09/ | 조 회 | 219 |
첨부파일 | |||||
『부산민원 120』 운영 안내 ◦ 추진내용 : 온라인 민원·제안 접수채널을 단일화하여 민원데이터 통합·관리 ◦ 이용방법 - 인터넷(120.busan.go.kr), 모바일 앱, 문자상담(051-120)에서 다양한 신고·제안 신청 - 민원처리 진행사항(접수〉처리진행〉처리결과 등)을 온라인에서 직접 확인 및 문자 수신 - 신청 민원·제안에 대한 답변 완료 후, 시민의 직접 체감 만족도 측정을 위한 조사 실시 ◦ 문 의 : 05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