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광역시 남구 평생학습센터 로고

희망과 밝음 오륙도 | 평생학습도시, 부산남구
전체메뉴
 
메뉴

  1. 홈
  2. 평생교육네트워크
  3. 동아리
  4. 현황

현황/검색

동아리명 동아리분류 소속기관 대표자명 설립일 회원수 대표자이메일 홈페이지 동아리소개 활동현황 활동분야 모임장소 모임주기로 구성된 뷰
동아리명 남스강
동아리분류
소속기관 남구청소속 스마트폰강사들의 모임
대표자명 하언경
설립일 2019년 12월 18일
회원수 10 명
대표자 이메일 hek2412@naver.com
홈페이지(까페) (홈페이지 주소 있을 경우 작성)
동아리 소개 평생학습사회 도래와 함께 학습동아리는 지역의 유용한 학습조직으로서 지역의 재구조화와 지역경제 발전에 중요한 수단으로 인식되고 있다. 학습동아리가 일회성의 배움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적인 개인의 자아실현은 물론 지역의 성장을 함께 이루어나가는 지역공동체로서 충분히 그 역할을 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하여 ‘남스강’은 지역주민의 소통 공간을 보다 넓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자 하며, 스마트폰의 여러 기능을 익혀 생활의 편리함을 주고자 한다. 우리 강사들은 역량강화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한다.
활동현황 1. 정기적인 모임으로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고 새로운 기술정보를 배움으로서 자아 발전에 많은 도움을 준다. 2. 스마트폰의 예절을 익히고 메뉴얼을 만들고자 한다. 3. 온라인상의 회의를 통해 서로를 더 깊게 이해하고 소통을 하도록 한다. 4. 새로 시작되는 봉사활동을 위해 지식을 축척하는 배움의 장이 되고 있다. 5. 새롭게 시작하는 봉사일정을 서로 논의하고 계획하고 있다.
활동분야 스마트폰의 기능 과 예절 등을 가르치며, 소외된 계층들간의 소통의 장이 되고, 편리한 생활을 돕고자 한다.
모임장소 참살이 행복센터
모임주기 매월 2회

목록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