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광역시 남구 평생학습센터 로고

희망과 밝음 오륙도 | 평생학습도시, 부산남구
전체메뉴
 
메뉴

  1. 홈
  2. 열린광장
  3. 평생학습 소식

평생학습소식

한우리 ‘독서지도사 양성과정’ 모집 상세 내용으로 글쓴이 등록일 첨부파일 구성된 표
한우리 ‘독서지도사 양성과정’ 모집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08-04-15
첨부파일
한우리독서문화운동본부 평생교육원(원장 박우현, www.hanuribook.or.kr)이 독서지도사 양성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한우리 평생교육원은 독서지도사 자격검정을 거친 후 지원자에 한해 100% 취업을 가능하게 하며, 한우리열린교육 교사로 1년 이상 활동할 경우 등록비를 제외해 등록금 전액을 환급 받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교육을 받을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주부들을 위해 별도로 인터넷 수업반을 병행한다.

한우리 독서지도사의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아이들의 적성과 수준에 걸 맞는 독서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이를 적용 및 평가할 수 있도록 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받는다. 또한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생각하기 등의 독서를 지도하고 독서교육에 대한 학습상담을 할 수 있는 관련 교육을 받는 것. 프로그램은 6개월 과정이며 독서교육론, 독서자료론, 독서논술지도론, 독서지도방법론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서울본부, 부산캠퍼스, 광주캠퍼스를 방문하거나 홈페이지(www.hanuribook.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교육비는 6개월 전 과정 출석반은 74만원, 인터넷반은 68만원이다.

문의) 02 - 363 - 0111

출처:프라임경제(2008.4.15.)
목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남구 평생학습 홈페이지 내 게시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