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광역시 남구 평생학습센터 로고

희망과 밝음 오륙도 | 평생학습도시, 부산남구
전체메뉴
 
메뉴

  1. 홈
  2. 열린광장
  3. 평생학습 소식

평생학습소식

금련산 수련원, 초등학생 사생대회 및 청소년 백일장 상세 내용으로 글쓴이 등록일 첨부파일 구성된 표
금련산 수련원, 초등학생 사생대회 및 청소년 백일장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08-04-23
첨부파일
금련산 청소년수련원에서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예술에 대한 창작의욕을 높이기 위한 '제12회 초등학생 사생대회 및 제7회 청소년 백일장'을 5월 10일(토) 개최한다.

초등학생 사생대회는 부산시내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부문은 수채화, 크레파스화, 파스텔화이고, 작품내용은 수련원 일대를 배경으로 한 풍경화이다.

청소년 백일장은 부산시내 초·중·고등학생 모두 참가 가능하나, 초등학생은 3학년 이상에 한하며, 작품은 운문과 산문으로 구분하여 작성하고 글제는 대회당일 발표한다.

참가작품은 심사를 통해 부산시장상(사생대회 6명, 백일장 2명) 및 수련원장상(사생대회 72명, 백일장 48명)으로 나눠 수여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금련산 청소년수련원으로 전화, Fax, 방문 신청 접수 모두 가능하며 당일 접수도 가능하다.

또한 수련원에서는 참가자들의 편의 제공을 위하여 대회당일 수련원 셔틀버스를 오전 8시30분부터 운행할 예정이다.

출처:뉴시스(2008.4.22.)
목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남구 평생학습 홈페이지 내 게시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