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광역시 남구 평생학습센터 로고

희망과 밝음 오륙도 | 평생학습도시, 부산남구
전체메뉴
 
메뉴

  1. 홈
  2. 열린광장
  3. 평생학습 소식

평생학습소식

제8회 녹색도시 부산 21 사생대회 개최 상세 내용으로 글쓴이 등록일 첨부파일 구성된 표
제8회 녹색도시 부산 21 사생대회 개최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08-05-20
첨부파일
부산광역시, 부산광역시교육청, 낙동강유역환경청이 후원하고 녹색도시부산21추진협의회에서 주최하는 제8회 녹색도시 부산21 사생대회가 6월 5일 목요일 오후 3시 부산시청사 뒤편 녹음광장에서 개최된다.

본 행사는 2008년 '환경의 날'을 맞아 UN이 정한『습관을 바꿔요! 지구를 살리는 저탄소 경제로』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국가·기업·지역사회의 경제기반과 생활습관에 있어 탄소 배출을 줄임으로써 기후변화를 해결하는 새로운 기회로 미래세대인 어린이들이 기후변화에 따른 피해를 스스로 생각하게 하고,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고자 개최되며,

지역내 소재하고 있는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크레파스화,
파스텔화, 수채화 등 어떤 재료라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행사 당일 제출된 작품은 전문미술인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하여 대회 종료 후 10일 이내 심사할 계획이며, 입상자 명단은 녹색도시 부산21 홈페이지 (http://www.ecopa21.or.kr)에 공고하는 한편 대회종료 후 30일 이내에 소속학교에 상장과 부상을 함께 통지할 예정이다.

대상 2명에게는 부산광역시장상과 트로피, 최우수상 2명에게는 부산광역시교육감상과 트로피, 낙동강유역환경청장상인 우수상 4명에게는 각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상장이 수여되고, 장려상 20명과 가작 30명에게는 녹색도시부산21추진협의회장상과 부상으로 장려상 3만원, 가작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녹색도시부산21추진협의회 사무국 888-3587로 연락 가능하며, 참가신청서는 홈페이지(www.ecopa21.or.kr)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 할 수 있다.

출처:
부산광역시청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 배포(2008.5.20.)
목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남구 평생학습 홈페이지 내 게시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