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광역시 남구 평생학습센터 로고

희망과 밝음 오륙도 | 평생학습도시, 부산남구
전체메뉴
 
메뉴

  1. 홈
  2. 열린광장
  3. 평생학습 소식

평생학습소식

경성대, 뇌기반 영재성 개발 캠프 운영 상세 내용으로 글쓴이 등록일 첨부파일 구성된 표
경성대, 뇌기반 영재성 개발 캠프 운영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08-07-09
첨부파일
경성대학교 영재뇌교육연구소(소장 권형규 교육학과 교수)가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2박3일간 경성대학교 누리생활관에서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뇌기반 영재성 개발을 위한 캠프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 과정은 개인별 뇌의 모습을 찾아내는 과정과 자기조절 학습을 통해 최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자신감 있게 뇌를 개발하도록 지도하며, 모든 과정은 아이가 직접 참여하는 개인별 뇌개발 성적표와 함께 전체 뇌기능 및 뇌기반 학습방법도 같이 제공해 준다.



경성대학교 영재뇌교육연구소는 해마다 영재뇌교육과정을 전국단위 캠프로 상 하반기에 실시하고 있는데 올해 상반기에는 통합뇌의 진단, 통합뇌 체험학습, 통합뇌의 적용 및 활용 단계별로 신체, 정신, 마음에 영향을 미치는 뇌 개발 활동 등을 교육한다.



신청마감은 선착순 30명으로 23일까지며, 경성대학교 영재뇌교육연구소(http://www.brainlearning.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 이메일(hongsil25@gmail.com)로 발송하면 된다.



교육비는 42만원으로 연수교재 및 검사실습 자료, 숙식비, 간식비 포함된 금액이다.



출처:뉴시스(2008.7.9.)

목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남구 평생학습 홈페이지 내 게시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