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XX.11.11
올해 턴투워드부산 행사에도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기억해줘서 다행이에요
맞아요! 사람들이 기억해줄수록 우리가 죽기전에 얻었던 상처들도 빨리 치유되니까요!(전시당시-양팡을 잃었어요, 많은 손자들이 기억해줘서 이만큼 나았어요, 이제는 한쪽팔은 다 나았어요. ※비버는 최대 8마리의 새끼를 낳는다.)
해가 갈수록 좋아지네요! 캐나다씨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이 많은가봐요!(역시 턴추어드부산을 제안한 국가)
사람들이 헌화도 많이 해줬어요!(캐나다쪽 묘역에 몇바구니가 더 있답니다)
와~ 이 정도 양이면 악몽이 절대 뚫고 들어오지 못하겠네요
물론이죠! 안 그래도 좀 낡은 부분들이 있는데 이번에 받은 새꽃으로 바꿔야겠어요 악몽이 새어들어오려해서...(폭탄이 계속 터지고 있어요 꿈인가?)
그렇네요 이번에 받은 꽃으로 수선하면 되겠네요(꽃이 많아서 남겠는데요)
저기...실례지만 제 꽃이불 수선하려는데 조금 도와주시겠습니까?(죄송해요 팔다리 때문에..)
아! 무명씨 어서와요! 얼마든지 도와드려야죠! 우리도 방금 손보려던 참이었어요!
올해도 이름을 찾지 못한 모양이군요... 네... 아직가지는 제가 누구인지 밝혀내기 힘든가봐요.
힘내요 그리도 언젠가 당신이 누구인지 밝혀질날이 꼭! 올네티까요!(후손들을 믿어요!)
이렇게 낡은 꽃이물이라니 제 꽃을 좀 나눠줄게요!(제것도 나눠줄게요)
고맙습니다. 그래도 점점 많은 분들이 우리를 위해 헌화를 해주고 계세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기억해줘서 더욱 빨리 상처가 아물게 되면 좋겠어요.
네. 저도 소중한 가족들이 저를 찾느라 더 이상 슬퍼ㅓ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영혼이 아직 있는걸보면 저를 기억해주는 사람들이 아직 남아있는 거겠죠?
가족이 아니라도 당신을 기어거하는 사람들은 많아요!
당신이 얼마나 멋진동료였는지는 우리가 기억하고 있어요.(그러니까 빨리 나아요)
우리함께 정말 용감하게 싸웠잖아요! 대한민국을 위해!(제 꽃도 드릴게요!)
고마워요! 아름답고 평화로워진 대한민국을 보니 우리의 고생이 헛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여담:그런데 정말 이전보다는 꽃이 많이 늘었는데요?(깜놀 바구니에 담을 정도라니)
온라인헌화 라는게 있는 모양이에요 핸드폰이라는거ㅓㄹ로도 쉽게 힐수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