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남구신문 > 다복동

다복동

다복동 (여성친화도시 조성 서포터즈 워크숍)정보를 제공하는 표 - 글번호, 발행년도, 월, 호수, 제목로 구성된 표입니다.
여성친화도시 조성 서포터즈 워크숍
작 성 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1/05/ 조   회 29
첨부파일
여성친화도시 조성 서포터즈 워크숍
 여성친화도시 조성 서포터즈 회원들은 지난 12월 8일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서로 존경하고 배려하자'는 주제로 스토리텔링 특강을 실시하고, 매너북을 제작, 주민들에게 배부하는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김현숙 회장은 "오늘 워크숍을 통해 만든 매너북을 통해 아름답게 사는 남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문수복지재단(대표이사 지원스님)은 지난 12월 1일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 후원자의 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은 지역사회 복지서비스 제공과 발전에 기여한 자원봉사자 등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다.
평생학습 관계자 네트워크 워크숍
 평생학습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평생학습 관계자 네트워크' 워크숍을 개최했다. 평생학습기관 관계자, 행복학습매니저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생학습 활성화에 기여한 기관, 매니저 등 유공자 표창장 수여, 강연 등이 진행됐다. 평생학습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평생학습이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국민독서경진대회 남구예선 시상식
 새마을문고 남구지부(회장 주영식)는 지난 12월 14일 수상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3회 대통령기 국민독서 경진대회' 남구예선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 7∼8월 접수받은 200여건의 원고를 대상으로 총 41편의 작품을 선정해 시상했다. 주영식 회장은 "독서하는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