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남구신문 > 다복동

다복동

다복동 (사진으로 보는 동네 소식)정보를 제공하는 표 - 글번호, 발행년도, 월, 호수, 제목로 구성된 표입니다.
사진으로 보는 동네 소식
작 성 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5/03/ 조   회 4
첨부파일
대연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윤창선)는 홀로어르신 등 복지사각지대에 이불 등을 세탁하는 `다정다감 사랑나눔 세탁사업'을 실시했다.

대연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월 7일 치매환자 등 복지사각지대 8세대에 성인용 기저귀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대연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주영식), 복지통장협의회(회장 정복자) 등 `대연4동 출발 드림팀'은 위기가구 발굴을 위한 가정방문을 실시했다.

대연5동
     데일리팡(사장 최성호)은 지난 2021년부터 독거 어르신을 위한 빵 세트(30만원 상당)을 매월 기탁하고 있다.

대연6동
     바르게살기 위원회(위원장 백순종)는 지난 3월 17일 봄을 맞이해 깨끗한 환경조성을 위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용호1동
     자원봉사캠프(캠프장 권경옥)와 디딤돌봉사단은 지난 3월 4일 취약계층에 밑반찬 등을 전달하는 디봉이네 반찬 행복심기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용호3동
     해동반점(대표 김순애), 맛나감자탕(대표 정영욱)과 취약계층에 무료 정기식사권을 제공하는 `우리동네 선한 가게' 업무협약식을 실시했다.

용호4동
     파리바게트 용호성모점(대표 김남이)는 취약계층 20세대에 식사대용 빵을 전달하는 `빵을 배달해 Dream' 행사를 실시했다.

용당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월 7일 용당파출소(소장 신희석)와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우암동
     우암2구역 주택재개발정비조합은 지난 3월 5일 어르신 650여명에 짜장면 등을 대접하는 `사랑의 짜장면 데이' 행사를 실시했다.

감만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월 6일 저소득 세대를 방문해 맞춤형 생필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감만2동
     행정복지센터는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건강드림, 감동드림' 행사를 실시했다.

문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수덕)는 지난 3월 18일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위한 긴급생필품 지원사업을 추진했다.

문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상철)는 사회적 고립가구에 밑반찬을 전달하는 `사랑의 톡, 양념톡톡' 사업을 실시했다.

문현3동
     문현베스티움아파트 입주민 대표회(회장 강구)와 노인회(회장 오경환), 이남희 관리소장 등 입주민들은 지난 3월 19일 나무심기 행사를 가졌다.

문현4동
     롯데건설 라움봉사단(대표 김진혁)은 지난 3월 22일 취약계층을 위한 쌀 10㎏ 15포를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