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민원 120(통합민원시스템) 운영 안내 | |||||
---|---|---|---|---|---|
작 성 자 | 김유미 | 등록일 | 2018/09/20/ | 조 회 | 307 |
첨부파일 | |||||
○ 사업목적 : 온라인민원 접수창구 일원화로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서비스 구현 ○ 운영시기 : 2017. 4. 3.~ ○ 이용방법 1. 부산민원120 홈페이지(120.busan.go.kr)로 직접 접속 2. 인터넷 검색사이트에서 부산민원 120을 검색한 뒤 접속 3. 부산시 홈페이지(www.busan.go.kr)에 접속하여 부산민원 120선택 4. 모바일 앱 부산민원120 검색, 설치 후 접속 ○ 서비스 내용 - 다양한 신고, 제안을 부산민원120에서 신청가능 - 민원처리 진행사항(접수,처리진행,처리결과 등)을 온라인상 직접 확인 및 문자 수신 가능 - 신청민원,제안에 대한 답변 완료 후 시민의 직접적 체감 만족도 측정을 위한 만족도 조사 실시 ○ 문의처 : 051)888-1461~14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