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학회장인사말

home HOME > 문현1동 장학회 > 장학회장인사말
  • facebook
  • twitter
  • twitter

장학회장 인사말씀

주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먼저
올 한해 여러분의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저는 문현1동 장학회장을 맡고 있는 박도상입니다.

문현1동은 다른 동에 비하여 어려운 이웃들이 많은 동네입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의 우수한 자녀들이 그 꿈을 실현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하여 지난 2004년『문현1동 장학회』를 창립하였습니다

장학기금은 2008년 12월까지는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운영하는 노외주차장 수익금을 주 수입원으로 하였으나, 노외주차장이 폐쇄되고 도로로 편입되므로써 수입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각급 단체원 및 뜻있는 분들의 많은 기탁금이 있어 2011년 3월말 현재 1억3천4백만원을 정기예금으로 적립하고 있습니다. 이 정기예금 이자 수입으로 매년 지역의 장한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고등학생 11명에게 44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습니다.

장학회원 및 각 업체 대표자님, 독지가님, 지역주민 여러분!

우리 문현1동장학회가 더욱 발전적으로 향상 되기 위해서는 모두의 노력과 애정이 필요하며, 또한 각 업체 대표자님, 독지가 등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다함께 장학기금 조성에 적극 동참합시다. 아울러 장학회 회장단은 기금 적립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다짐합니다. 끝으로 장학기금 조성에 지금까지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리며,가내에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현1동 장학회장 박 도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