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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주택 정비사업 상담센터 운영 사항 알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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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자 | 건축과 | 등록일 | 2019/06/24/ | 조 회 | 85 |
첨부파일 | 상담센터홍보문.hwp (21 kb) | ||||
부산광역시에서는 자율주택 정비사업 활성화와 조기정착을 위해 건축사 협회와 공동으로 상담센터를 설치·운영하오니 자율주택사업을 추진하고자 하는 시민께서는 아래의 상담센터를 이용하시기 주시기 바랍니다. 1. 상담센터 운영개요 가. 일 시 : 2019. 7. 3(수) 14시~17시 ‣ 매월 첫째주 수요일 시행 나. 장 소 : 시청 3층 청백실 내 2. 상 담 자 : 2명(건축사협회 건축사1, 시 공무원 1) ※ 필요시 한국감정원, HUG관계자 참여 3. 상담내용 가. 주민합의체구성부터 인가까지 행정지원 안내 나. 한국감정원 사업성분석, HUG자금지원 안내 다. 상담 신청부지 기본설계 지원(건축규모, 평형별 세대수 등) 라. 실무 건축사 통한 사업타당성 분석 지원 4. 행정사항 가. 부산광역시 ▹ 상담․운영지원 및 장소 제공 나. 건축사협회 ▹ 상담 건축사 섭외 및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