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 공무원 추천

home참여마당 > 칭찬합시다 > 친절 공무원 추천
친절 공무원 추천 정보를 제공하는 표 - 글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답변, 조회수로 구성된 표입니다.
남구청년발전소 담당 주무관님, 담당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작 성 자 성유진 등록일 2024/03/14/ 조   회 45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남구청년발전소 고고싱job 프로그램(증명사진, 명함제작, 자기소개서컨설팅 프로그램)에 단체로 접수하여 처음 남구청년발전소를 방문하게 된 인솔자이자, 남구주민입니다.
오늘 남구청년발전소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상자분들은 청년이지만 장애로 인해 가정에만 있거나 스스로 참여하시기에 어려움이 있는 중도장애인, 선천적 장애인분들이라, 부산장애인일자리센터에서 단체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사이트를 둘러보아도 단체신청이 보이지 않아 참여 가능 여부에 대해 전화로 문의드렸는데 담당주무관님께서 흔쾌히 접수를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남구청년발전소 증명사진, 명함제작을 담당하시는 매니저님께서 너무 밝게, 또 열심히 진행해주셔서 즐겁게 프로그램을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함께 방문한 장애인분들도 엄청 행복해하고 감사해하셨습니다. 오늘 방문하신 장애인분들은 대부분 30대이신데 취업준비의 경험도 없으시고, 청년프로그램도 경험해보신적 없으셔서 대학생으로 돌아간것 같아 너무 재밌고 큰 도움이 되셨다고 하셨어요. 인솔자 포함 7명이 방문해서 사람도 많고 정신없으셨을텐데 힘든기색없이 애정으로 대해주셔서 너무 즐겁게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왔습니다. 증명사진 퀄리티도 좋았고 명함도 너무 예쁘게 나와서 다들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타 구 일자리센터에서도 다른 장애인분들과 비슷한 프로그램에 참여한 적이 있었는데 남구청년발전소만큼 잘 대해주시고 열심히 응대해주신 곳이 없었던 것 같아요. 시간내서 방문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방문선물도 챙겨주시고, 청년발전소에 대한 설명도 해주셔서 좋은 기억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개인이 신청하는 프로그램이라 하셨는데 단체신청 받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혹시 다음번에도 기회가 있으면 적극 참여하겠습니다. 남구청년발전소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꼭 오래 잘 유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남구에 이런 좋은 청년지원센터가 있어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장애인분들인데도 편견없이 비장애인분들과 똑같이 대해주시고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프로그램을 마치고 나올때 감사인사를 충분히 드렸어야 했는데, 급하게 식사장소로 이동해야 해서 제대로 감사인사를 못드린 것 같아 이렇게라도 전달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남겨봅니다. 구직 장애인분들에게 정말 큰 도움이 되었고, 재미있고 의미있는 프로그램 구상해주셔서, 참여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목록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

  • 담당부서민원여권과 고객만족팀  
  • 담당자최선애
  • 전화번호051-607-426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