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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안전119 서비스 안내
작 성 자 김정수 등록일 2017/10/25/ 조   회 245
첨부파일
한국전기안전공사 부산동부지사에서는 경제적 여건 등으로 전기안전점검을 제대로 받기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를
대상으로 전기시설의 누전, 정전 등 고장이 발생할 경우, 응급조치로 국민의 불편을 해소하고, 전기재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하여 전기안전119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 개 요 : 전기사용 중 고장,정전 등 돌발사고시 한국전기안전공사에 연락하면 즉시 출동하여 응급조치하여 드리는 제도
2. 대 상 : 저소득가구 주거용설비(주택)
-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국가유공자, 농어촌 지역, 도시 저소득층 밀집지역 등
3. 처리범위 : 옥내 전기설비
- 점검내용 : 누전여부, 차단기 동작상태, 배선·기계기구의 적정용량 등
- 개보수대상 : 누전차단기, 옥내배선, 등기구, 배선기구 등의 불량시설 교체
4. 연 락 처 : 지역에 관계없이 ☎1588-7500
5. 비 용 : 무료(전액 국가지원으로 개인부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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